MY MENU

사업주훈련후기

제목

한양종합검사(주) 후기 장선환 교육생

작성자
장선환
작성일
2014.01.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681
내용

교육기간 : 2012.11.22~2012.12.26

 

사업주훈련 회사 : 한양종합검사(주)

(현 재직중)

 

근무지 : 창원

 

소지 자격증 : PT 기능사

양종합검사 창원출장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장선환입니다.

저는 RT작업을 주로 하는데 용접부 필름을 찍고 현상하고 판독자가 필름을 판독할 수 있게 준비까지 해주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입사를 하기 전 비파괴검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지금 주로 하는 업무가 RT작업입니다. 비록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지만 현재 무리 없이 일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밑거름이 되어준 곳이 광주공과학원입니다.

처음 학원 수업을 들을 때만 해도 그저 믿고 따라가 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하니까 어느 정도 기초가 쌓이고 자격증 공부에 대해 두려움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현장에 나가 일을 시작하니 그 기초가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일할 때 생기는 의문점들 그리고 배운 지식들이 하나씩 융화가 되어 노하우로 쌓여가고 점점 더 발전해가는 제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더 나은 앞을 향해 또 열심히 뛰어가고 있습니다.

공과학원에서 지낸 1달을 현장에서 일하면서 생각해보니 조금 지루한 점도 없지 않았지만 그 1달간 배운 모든 것들이 지금 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잡을 수 있게 길잡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심히 가르쳐 주신 김양선원장님, 남태왕선생님, 김선호선생님 그리고 NDE를 소개해준 김광진 팀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